조 장관은 이날 오후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열린 한일 외교.
강사 모집 프로그램으로는 2025년 신규 프로그램인 AI 도구를 활용.
13일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열린 한일 외교장관회담 후 “이와야 다케시 일본 외무상과 과거사로 생기는 진폭을 줄이면서미래지향적으로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긴밀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 장관은 이날 향후 과거사 문제에 대한 대응 방안에 이같이.
과거사 문제와 관련해선 "일본 정부가 기존에 표명한 역사인식을 토대로, 양국관계 진폭을 줄이면서미래지향적관계 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kr) #한일외교 #외교장관회담 #한일 국교정상화.
가장 가까이 있는 두 나라는 어쩌면 가장 서로를 모른다.
불행한 과거는 용서하되 잊지 않는 자세를 견지할 때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도 열리리라 믿는다.
한국은 일본과 함께 선진 7개국만 가입하는 ‘5030클럽’ 회원 국가이다.
배후도시 지구단위계획과 준공업지역 지구단위계획을 재정비한 데 이어 올해는 업무지구 공간구조 재편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미래지향적인 도시 체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완성하는 3개의 지구단위계획 재정비는 창원국가산단과 배후도시 조성 50년을 맞아 도시.
변경 모델(이하 GV60)'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2021년 10월 출시된 GV60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로 역동적이고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과 최첨단 고급 사양을 갖춘 모델이다.
이번 GV60는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권오갑 총재는 1일 신년사에서 "지난해 K리그는 2년 연속 유료 관중 300만명을 돌파.
권 총재는 지난 1일 2025년 새해를 맞아 K리그 팬들에게 전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보좌관, 군청 실과장, 주무팀장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40 청양군 중장기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를 갖는 등미래지향적핵심 사업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청양군 제공 [청양]청양군이미래지향적핵심 사업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