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를 강화한다.
이를 위해 2세대 스마트팜의현장실증·고도화 및 차세대 스마트팜 융합·원천기술 개발 집중.
규모의 신규과제 49개를 지원한다.
노수현 농기평 원장은 "이번설명회가 스마트농업 R&D 과제를 처음 수행하거나 연구개발.
산업육성사업 등 54개 사업의 예산을 상반기에 100% 조기 집행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현장설명회에 참여하면 '2025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책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조부식 중기부 전남동부소장은 “전남 동부 지역의 중소.
설명회를 들으러 오게 됐어요.
” 지난 16일 서울 청계천에 위치한 교원투어 사옥에서 진행된 ‘교원투어’ 여행설명회‘트래블이지쇼’현장을 방문한 한 참관객이 한 말이다.
북유럽과 발트 3국 여행을 소개하는 이번설명회에는 정원의 두 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
21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개포주공6·7단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조합의 시공사 선정을 위한현장설명회가 개최된다.
개포동에서 마지막 남은 '노른자위' 재건축으로 꼽힌다.
지하 5층~지상 35층 총 2698가구(공공임대주택 345가구 포함)와.
주공 6·7단지 통합재건축에서도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단지는 21일 시공사 선정을 위한현장설명회에 이어 3월 12일 입찰을 마감한다.
역대 최대 규모 정비사업 중 하나로 꼽히는 압구정3구역 재건축도 올해 시공사 선정.
데다 공사비가 낮아 지난해 시공사 선정에서 유찰되자, 공사비를 큰 폭으로 올렸다.
삼호가든5차 재건축 조합이 17일 개최한현장설명회에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우건설, 포스코이앤씨, HDC현대산업개발, 금호건설, 효성건설, KCC건설, 한화 건설부문, 한양 등 9개.
시정운영계획설명회에 이어 개최되는 이동시장실에서는 2025년 시정운영에 관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앞.
김 시장은 “시민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이유는현장의 소리를 시정에 반영하면 파주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기 때문.
설명하면서 군정 주요 현안을 공유했다.
또 주민들의 생생한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면서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군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군정설명회는 ▲21일 기장읍 ▲22일 철마면 ▲23일 일광읍 ▲24일 정관읍 순으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서 유관기관 참여…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2024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 합동설명회현장사진.
양주 대모산성서 출토된 목간 [양주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