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미국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2025' 행사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를 선보이며, "AI 기술을 통한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노태문 삼성전자 MX(모바일경험)사업부 사장은 "갤럭시 S25는 AI와 모바일 기술이 결합해 일상을 혁신하는.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미국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위치한 SAP센터에서 '갤럭시 언팩 2025' 행사를 열고 갤럭시S25 기본·플러스·울트라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갤럭시S25 시리즈는 역대 시리즈 중에서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성능, AI 기능 등 전반적으로 변화를 준 제품으로 꼽힌다.
이세영, 나인우 주연의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모텔캘리포니아는 심윤서 작가의 인기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시골 모텔에서 태어나고 자란 강희(이세영)가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강희'가 고향에 환멸을 느끼고 떠난 뒤 인테리어.
KIA 김도영이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캘리포니아주 어바인 스프링캠프로 떠나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IA타이거즈 제공 “목표는 항상.
김도영은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구단 1차 스프링캠프지인 미국캘리포니아주 어바인으로 떠났다.
그가 마주할 임무는 단순하다.
이경훈은 23일(한국시간) 미국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토리파인스GC 남코스(파72·7765야드)에서 열린 대회 첫날 버디 7개와 보기 2개로 5언더파 67타를 기록했다.
출전 선수 가운데 세번쨰로 많은 버디를 잡아냈다.
그는 경기를 마친 뒤 “지금껏 남코스에서 그동안 한 번도 잘 쳐본 적이 없는데 오늘 잘 쳐서.
KIA는 모기업인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스프링캠프를 차린 미국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을 비즈니스석에 앉아서 오간다.
22일 이범호 감독, 최고참 최형우 등 선발대가 출발했고, 23일 주장 나성범과 지난해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 김도영이 인천국제공항 출국장을 나섰다.
“갤럭시 S25는 (역대 S시리즈 중 가장 빠르게 국내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던) 전작(S24) 이상의 판매를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실리콘밸리가 위치한 미국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언팩 2025 행사를 열고 갤럭시S25 시리즈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갤럭시S25 시리즈는 전작보다 AI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사용자의 생산성을 한 단계 높은 차원으로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ABO 홀딩스는 미국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회사로 뉴저지, 유타,캘리포니아등 3개 지역에 6곳의 혈액원을 운영하고 있다.
텍사스주에 2곳의 혈액원이 추가로 건설 중이며 완공이 되는 오는 2026년부터 총 8곳의 혈액원이 가동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혈액원 인수로 혈장분획제제의 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