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야그라지(인도)=AP/뉴시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프라야그라지에서 13일 개막한 힌두교 '쿰브 멜라' 축제 참가자들이 갠지스강과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 등 세 개의 신성한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물에 몸을 들어가 윤회를 끊는 의식을 갖고.
세계 최대 종교 축제인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현지시각 13일 인도에서 시작됐습니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프라야그라지(옛 알라하바드)에서 개막한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됩니다.
프라야그라지에는 힌두교도가 신성시하는 갠지스강과.
최대 종교 축제인 힌두 축제 '쿰브 멜라'(Kumbh Mela)가 13일(현지시간) 인도에서 시작됐습니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프라야그라지(옛 알라하바드)에서 개막한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됩니다.
프라야그라지에는 힌두 교도가 신성시하는 갠지스.
[프라야그라지=AP/뉴시스]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 이틀째인 14일(현지 시간)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신자들이 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서 입수 의식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프라야그라지=AP/뉴시스]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열린 13일(현지 시간)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한 힌두교 가족이 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 도착해 셀카를 찍고 있다.
'쿰브 멜라'는 성스러운 강이.
[프라야그라지=AP/뉴시스]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열린 14일(현지 시간)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신자들이 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 설치된 부교를 건너고 있다.
[프라야그라지=AP/뉴시스] 인도 최대의 힌두 축제 '쿰브 멜라'가 열린 14일(현지 시간)프라야그라지(구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수행자들이 갠지스강, 야무나강, 신화 속 사라스와티강이 합류하는 상감에 도착해 '샤히 스난'이라는 성스러운 목욕 의식을 준비하고.
Mela)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0일(현지시간) 현지 매체와 EFE통신에 따르면 쿰브 멜라는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프라야그라지(옛 알라하바드)에서 내달 13일 개막해 오는 2월 26일까지 약 50일간 진행된다.
축제 참가자들은 대부분 열렬한 힌두교 신자들.
이번 축제는 다음 달 26일까지 45일간 진행되고, 약 4억5,000만 명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umbh Mela)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현지시간 30일 현지 매체와 EFE통신에 따르면 쿰브 멜라는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프라야그라지(옛 알라하바드)에서 내달 13일 개막해 오는 2월 26일까지 약 50일간 진행됩니다.
당국은 쿰브 멜라 기간에 총 4억명이 프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