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객들이 덕유산국립공원향적봉을 오르고 있다.
덕유산국립공원은 겨울철에만 약 15만 명이 방문하는 곳으로 설천봉과 향적봉으로.
봄철 산불 예방을 위해 일부국립공원탐방로 이용을 다음 달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통제한다고국립공원공단이 24일 밝혔다.
지리산 두지봉부터 천왕봉까지 92개 구간(408㎞)은 전면 통제되고, 31개 구간(172㎞)은 부분 통제된다.
나머지 529개 구간(1426㎞)은.
쫓고 쫓기는 긴점박이올빼미와 하늘다람쥐까지.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희귀한 장면들이 무인 카메라에 생생히 담겼습니다.
국립공원에는 멸종위기 야생생물의 68%인 191종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22일 서울 성북구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송형근(왼쪽 세번째)국립공원공단 송형근 이사장과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이 양측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22일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에서.
북한산국립공원자연숲 복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오른쪽 세 번째), 송형근국립공원공단 이사장(왼쪽 세 번째) 등이 지난 22일 서울 성북구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에서 진행한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알리는 깃발이 바람에 날리고 있다.
우선 철저한 산불 대비 태세를 확립하기 위해.
북한산국립공원자연숲 복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한라이프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국립공원의 생태계 보호와 탄소중립 실현을 실천하기 위해 공공기관과 협업을 추진하면서 마련됐다.
협약식에서는 송형근국립공원공단.
뿔을 부딪히며 싸우는 수컷 노루 등국립공원에 서식하는 귀여운 야생동물들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국립공원공단은국립공원일대 무인카메라로 포착한 야생동물들의 희귀 영상을 지난 22일 공개했습니다.
소백산에서는 2015년부터 진행한 하늘다람쥐 관측.
제도개선총괄과장 이덕희 △ 사회제도개선과장 양동훈 △ 국민신문고과장 박형준 △ 정부합동민원센터 민원신고심사과장 최승남 △ 정부합동민원센터 일반상담총괄과장 김영희 <과장급 파견 복귀> △ 환경문화심판과장 고범석 ◇국립공원공단 △ 자원보전이사 최종원.
국립공원공단 제공 지난해 10월 소백산국립공원에서 긴점박이올뺴미 한 마리가 하늘다람쥐 인공 둥지에 앉아 있다.
국립공원공단 제공 소백산에서는 2015년부터 진행한 하늘다람쥐 관측을 통해 긴점박이올빼미가 하늘다람쥐 사냥을 시도하는 장면이 잇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