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전쟁포로 대우에 관한 제네바 제3협약’ 제13조에 따라 전쟁 포로는 대중의 호기심으로부터 보호돼야 한다”며 “생포.
기울여주기를 요청한다”며 “부득이하게 관련 내용을 보도할 경우 개인을 특정할 수 없도록 사진과 음성 정보를 최대한 적절히 처리할 것을 촉구한다”고말했다.
폰세 역시 “와이스, 플로리얼과 한 팀에서 뛰는 게 개인적으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한화팬들이 KBO에서 손꼽히는 열광적 응원을 보내주신다 들었는데, 그 응원을 받으며 올 시즌을 좋은 성적으로 마치고 싶다”고말했다.
한화이글스 외야를 책임질 에스테반 플로리얼은 “폰세와 와이스가 친절하게 먼저.
특히 화재 예방을 위한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 안전수칙과 전기 화재 예방 요령을 상세히 안내했다.
김성수 서장은 “화재에 취약한 계층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화재 예방은 사전 점검과 안전수칙 준수가 가장 중요하다”고말했다.
파악하고 한국관에 참여한 업체들의 판로개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 앞으로도 K-소방이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우수한 수출 성과를 도출해낼 수 있도록 전시회 참가 지원뿐 아니라 특허ㆍ상용화 지원, 경영 안정화 금융지원, 소방산업대상 등 실효성 있는 사업을 이어나가겠다”고말했다.
수업을 진행한 앤디(Andy) 선생님은 “어린이 친구들에게 영어가 서로 의사소통하고 감정을 나누는 데 중요한 도구라는 점을 알려 주고 싶었다”며 “즐겁게 영어를 듣고 말함으로써 참가자 전원이 모두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자연스러운 감정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고말했다.
또한 오창 에너지플랜트 46시리즈 양산 라인 구축 및 건식전극 파일럿 라인 준비, 고품질 IRA 적격 광물 확보 등 제품 및 원가 경쟁력도 한층 강화한 한 해였다”고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외부 전문 기관 및 시장 수요를 종합해 볼 때 글로벌 배터리 시장은 용량 기준 20% 중후반대의 성장이 예상된다고.
취임 이후 "지나온 100일 동안은, 짧은 배움에 시간이었다며 그동안 부족함은 없었는지 돌아보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었다"고말했다.
기존보다 군수가 사용하는 집무 공간을 줄이고 민원 상담실 및 직원대기실을 늘려 열린군수실이 된 것 같다"라고말했다.
장세일 군수는 "현재 영광군이.
24일 이와야 외무상은 정기국회에서 열린 시정방침 연설에서 "다케시마(독도)는 역사·국제법적으로 일본 고유의 영토라는 입장에 기반해 의연히 대응할 것"이라고말했다.
이와야 외무상은 한국에 대해 "국제 과제에서 파트너로서 협력해야 할 중요한 이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일관계의 중요성은.
권세광 부천희망재단 이사장은 “부천도시공사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활성화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부키오스크를 통해 기부가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이 펀그라운드 공간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더 많은 청소년이 공간을 이용하게 되길 기대한다.
이어, "부모님들이 자녀와의 소통 방법을 배우고 지역 내 학부모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