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을 기탁했다고 23일

1억원을 기탁했다고 23일

test 0 01.24 21:38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최근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욱)가지역특산물구입 후원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23일 전했다.


고리원자력본부 이상욱 본부장은 “경제적 위기상황이 지속되고 있어지역경제 활성화와지역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 사진은지역특산물인 공주 밤을 활용한 바나프레소의 공주밤라떼로지역특산물콜라보가 중소 프랜차이즈에서도 활발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프레시안(문상윤) ▲ 사진은지역특산물인 공주 밤을 활용한 바나프레소의 공주밤라떼로지역.


행사에는 김철우 군수를 비롯해 보성군의회 의원, 관내 기관·단체 관계자, 공직자 등 200여 명이 참여해 제수용품과지역특산물을 구매하며 시장에 활력을 더했다.


특히, 행사 당일 ‘보성새마을청년연대’와 ‘보성군 군민문화운동’은 방문객과 상인들에게 따뜻.


서울음료 3종 출시 [서울시 제공.


서울음료 3종은 매실유자티, 옥수수라떼, 귤에이드.


군은 올해 함양을 찾는 전지훈련 팀뿐만 아니라 이를 격려하기 위해 선수 가족들이 방문하여 관내 숙박시설 및 식당 이용과지역특산물판매 및 홍보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통해지역경제에도 많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양군은 다음 달 5일까지 농특산물 전문 판매장 '담양장터'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딸기와 한우 등 전 품목을 20% 할인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27일까지 설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대표적인 한우 산지인 홍성에서 기른 한우의 인기 부위를 엄선한 '우리지역스페셜 기프트' 를 선보인다.


유통과정을 줄인 원스톱 생산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더하누'의 '더하누 프리미엄 구이.


자치단체가 자체 온라인 쇼핑몰 등에 내놓은 '설날 기획전'은 이러한 고민을 덜기에 딱 맞다.


지자체가 운영하는 쇼핑몰은지역특산물이나지역업체의 제품을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곳이다.


최대 50% 싼 가격에 고품질 선물이 가능하고.


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직거래장터에는 전국 50여 곳, 80여 개 농가가 참여해 한우, 배, 사과 등 명절 제수용품과지역특산물을 시중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http://www.adhelper.kr/


구청 작은주차장에서는 강남구와 친선 결연을 맺은 8개 지자체가 참여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