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대응 사업으로 확대 편성했

분야 대응 사업으로 확대 편성했

test 0 01.26 11:55

재난 분야 대응 사업으로 확대 편성했다.


구체적으로는 호우·태풍 등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지하차도, 하천, 저수지 등취약시설을 개선한다.


지하차도 자동차단시스템 구축, 하천변 차단기 설치, 반지하 주택 침수감지 알람 장치, 세월교 난간 설치 등에.


지난해 2월6일 개정된 유치원, 특수학교, 기숙사, 모듈러 임시교사 신설시 의무적으로 스프링클러 설치를 규정한 교육시설등의 안전 및 유지.


전국 소방지휘관 회의를 열어 전국 18개 시도 소방본부장과 연휴 기간 소방안전대책을 논의했다.


허 청장은 이날 회의에서 화재취약시설안전 관리와 구급 이송 대책을 중점으로 시도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연휴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안전점검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평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주요취약시설에 대한.


설 연휴 대비 화재취약시설합동 안전점검.


경북 경산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지난 13~21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윤희란 경산시 부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펼치고 있다.


서대문구의 화재취약시설합동점검이 진행되고 있다.


서대문구청 제공 서울 서대문구는 겨울철 화재를 막고 주민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16∼17일 이틀간 화재취약시설8곳을 합동 점검한다고 밝혔다.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전통시장, 공동.


포항시는 15일 설 명절을 앞두고 이용객 급증이 예상되는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등취약시설에 대한 민관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날을 전후해 이용객 증가로 안전이 우려되는취약시설에 대한 사전 안전 점검으로.


이한경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진안군 폭설취약시설인 마령면 계서리의 인삼농가를 방문해 피해 예방 조치 상황을 점검했다.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설을 앞두고 21일 화성시 소재 화재취약시설과 제설전진기지, 의료기관을 차례로 방문해 도민이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운영 전반을 점검했다.


김 부지사는 먼저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고시원과 소규모공장을 찾아 관계기관.


결혼박람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