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왼쪽)과 허주형대한수의사회회장이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이번주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와 공동으로 기획한' 개물림보상보험.
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는 정부가 최근 내놓은 ‘국민불편 민생규제 개선방안’과 관련해 “수의사 처방 없이도 동물의약품 판매가 가능한 약사법 예외 조항을 삭제하지 않는다면 반려동물 진료기록 공개는 절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다.
8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는 '2025대한수의사회신년교례회'가 열렸다.
ⓒDB손해보험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와 공동으로 기획한 '개물림보상보험'을 출시한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https://www.pinepension.co.kr/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왼쪽)과 허주형대한수의사회장이 '개물림보상보험' 출시 기념식을.
대한수의사회임직원들은 2일 경기 반려마루에서 시무식을 갖고 강아지 산책봉사를 진행했다.
설명회를수의사회등과 함께 진행 할 것이다.
상품화를 원하는 제조사들은 ㈜AnyDoc.
co에 문의를 해 양사가 선정한 업체가 정해지면, 국제엘리스연구소가 마케팅 및 상품판매를 시작하고, 이후 해외 사업체들과 함께 아시아 박람회 등을 추진하려 한다”고 밝혔다.
대한수의사회는 지난 3일 카이저바이오와 반려동물 인지기능장애 치료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수의사회박정현 회장을 비롯해 전상욱 상무이사, 이재필 야나 단장, 오이세 사업이사 등 임원진과 회원,대한수의사회허주형 회장과 한태호 수석부회장, 문두환 부회장, 우연철 사무총장 및 박중우 신임 인천시 농축산과장 등이 참석해 새해.
보험 특약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은행 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간단한 건강상태 확인도 할 수 있다.
디비(DB)손해보험은대한수의사회와 공동으로 기획한 ‘개 물림 보상보험’을 지난 14일 출시했다.
프로미 다이렉트 반려동물보험에서 개 물림 보상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