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

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

test 0 01.27 21:44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린 것을 언급하며 "AI의스푸트니크와 같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딥시크 등장으로 중국 본토와 홍콩, 일본 증시에서는 딥시크의 비즈니스 모델과 연계된 중국 기술기업들이.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의 우주개발 경쟁을 촉발한 것을 언급하며 딥시크 돌풍이 "AI의스푸트니크와 같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딥시크가 AI모델이 오픈소스인.


AI의스푸트니크모먼트"라고 극찬했다.


일각에서는 그 지속성에 대해 의문부호를 달기도 한다.


엔비디아와 오픈AI, 메타를 공포로 밀어넣는 딥시크에게도 데이터 확보 및 미국 빅테크의 뒤집기라는 리스크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기 때문이다.


스푸트니크모먼트 희망편 구 소련은 1957년 10월 4일 오후 10시.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 우주개발 경쟁을 촉발한 것을 언급하며 딥시크 돌풍이 "AI의스푸트니크와 같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딥시크가 AI모델이 오픈소스인.


벤처 투자자 마크 앤드레슨은 "가장 놀랍고 인상적인 혁신 중 하나"라고 칭찬하며 "AI의스푸트니크모먼트"라고 일컬었다.


AI 모델을 훈련하는데는 고급 칩이 필요하다.


미국 정부는 2021년부터 중국이 AI모델을 훈련하는데 고급 AI칩이 사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금지 범위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딥시크의 돌풍: "AI의스푸트니크순간" 중국 AI 스타트업 딥시크는 최근 발표한 추론 AI 모델 딥시크-R1으로 업계의 패러다임 전환을 예고했다.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이를 두고 "AI의스푸트니크순간"이라며 과거 냉전 시절 소련이 세계 최초로스푸트니크1호를 발사한 사건에 비유했다.


시장에서는 딥시크 쇼크를 두고 과거 소련의 인공위성스푸트니크가 촉발한 우주개발 경쟁에 빗대고 있다.


26일 새벽 4시 48분 현재(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의.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의 우주개발 경쟁을 촉발한 것을 언급하며 딥시크 돌풍이 “AI의스푸트니크와 같은 순간”이라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딥시크가 AI모델이.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 우주개발 경쟁을 촉발한 것을 언급하며 딥시크 돌풍이 "AI의스푸트니크와 같은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딥시크의 AI모델이.


美기술 리더십에 의문 제기 "AI의스푸트니크같은 순간" 증시도 충격…엔비디아·소프트뱅크 하락하고 딥시크 관련주 상승 중국의 인공지능(AI).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벤처캐피털리스트 마크 앤드리슨은 과거 냉전 시대 옛 소련이 세계 최초 인공위성스푸트니크1호를 쏘아 올려 미국과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