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14일 서울시로부터 인터넷신문자율심의기구(이하 '자율심의기구')의 사단법인 설립 허가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https://donghong-centreville.co.kr/
이로써자율심의기구는 공식적인 법인 지위를 획득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수 있게 됐다.
자율심의기구는 지난해 11월 28일 창립 발기인 총회를.
편성 권한이 있는 행정안전부는 최근 기재부의 재정지출관리과를 정규 조직으로 개편하기로 결정했다.
재정지출관리과는 훈령 ‘자율기구재정지출관리과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으로 만들어진자율기구로 재정사업 집행·성과 창출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GSOK)가 게임문화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조사를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청소년 및 일반인 게임이용자 조사의 2024년 2차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용자 조사는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이뤄졌으며, 청소년(초등 4학년~고등 3학년.
감소시키는 등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예상했다.
자율주행이라는 거대한 기회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핵심 기술.
모델 발굴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국제표준화기구(ISO)의 기술관리이사회(TMB) 이사직을 수행하고 있는 문영준.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GSOK)는 게임계의 주요 정책을 심도 있게 분석한 'GSOK 정책연구'의 제6호 보고서로 게임물 경품 규제를 다룬 '게임물 경품 규제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과거 편'을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GSOK 정책연구'는 게임 정책연구기관으로서의.
연구해 SK그룹 전반의 AI 사업 경쟁력을 키울 방침이다.
로봇·자율주행차 등에 탑재되는 피지컬(물리적) AI 같은 산업계 응용 기술도.
산업에 미칠 영향을 탐구하기 위해 발족된 산학 협력기구다.
학계와 산업계가 중심이 되어 불확실성이 높은 AI 산업에 실질적.
혼란을 부추기는 광고 행태를 보여줬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들은 "이번 광고가 신문윤리위원회, 언론중재위원회,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KARB) 세 곳 모두에서 심의 요청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본다"며 "조선일보의 이번 광고는 세 기관 모두에서 심의 대상이 될.
무역기구(WTO) 회원국 간 무관세를 적용하는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까지 예고했다.
이 회장이 글로벌 정·재계 인사들과 구축한 폭넓은 네트워크는 강점이 될 수 있다.
미국의 주요 빅테크들은 삼성 파운드리의 고객사이자 메모리 협력사들이다.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AI(인공지능) 선박자율운항 솔루션 스타트업 씨드로닉스가 한국선급(KR)으로부터 AI 운항.
선급 형식 승인은 제품이 실선 적용 전 국제해사기구(IMO) 규정 등 국제 설계 기준을 충족하는지 검토하는 절차다.
미국의 농업기계회사 캐터필러가 개발한자율주행차량을 이용해 달에 영구 기지를 건설하는 모습을 그린.
다만 지난 2010년 60개 유엔 기관과 국제기구대표로 구성된 유엔 태스크포스는 특정 국가의 관할권 밖에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