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최 의원은 "특히 2년 전 지급한 「파주시.
사진은 김원순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성읍·대가면)이 5분발언을 통해 "고성군 자율주행 버스 도입"을 제안하고 있다.
권 의원은 백일해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가운데.
시민 신청을 받아 오늘(10일) 저녁 6시 30분부터 전주 객사 차 없는 거리에서 진행했고, 다음 주부터는 수요일마다 행사를 열 예정.
이소라 의원은 지난해 9월 11일 열린 서울시의회 제326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 5분자유발언에 나서 “봉투에 라벨링 스티커를 제작해 일일이 붙이고 자료를 끼워넣는 행정력 낭비와 자원 낭비를 멈춰야 한다”며 탄소중립 실천을 촉구한 바 있다.
세종시의회 제9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서 5분자유발언창업지구로 조성, 삼아 공연·전시공간 활용, 전담 TF팀 구성 김효숙 세종시의원(나성동, 더불어민주당)이 4일 제9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자유발언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서교‧망원1), 이상원(국민의힘, 공덕), 장정희(더불어민주당, 비례), 최은하(더불어민주당, 성산2‧상암) 의원이 5분자유발언을 했다.
주요 내용은 ▲주민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료의 경로우대 감면 시행 필요 제언(안미자 의원), ▲오피스텔 관리.
민주당, 광산구 4)은 4일 열린 제330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시민을 위한 행정, 시민의 관점에서 고민과 소통 필요'를 주제로 5분자유발언을 진행했다.
이 의원은 "방음터널 상부에 개방된 곳으로 소음과 분진이 집중되어 그 구간에 사는 주민은 더 큰 피해와 불편을.
유인호 세종시의원 5분자유발언[세종시의회 유튜브 캡처.
유인호 세종시의원은 4일 오전 열린 제96회 임시회 제1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