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애니메이션주술회전, 아티스트

인기애니메이션주술회전, 아티스트

test 0 18:14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 인기애니메이션주술회전, 아티스트 매튜랜질, 캐릭터 햄깅·위키드와 협업한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CU는 무해력 트렌드에 맞춘 상품을 준비했다.


에버랜드의 카피바라 동물을 캐릭터로 만든 ‘뿌직이·빠직이’와 협업한 기획 상품 8종이 대표적이다.


캐릭터가 담긴 키링·에코백.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도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 ‘환일의 요하네-NUMAZU in the MIRAGE -’(이하 환일의 요하네 NitM, 개발 비사이드, BeXide)를 정식 출시한다.


환일의 요하네는 일본의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공식 스핀오프.


고바야시 대표는 한국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이 일본에서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큰 인기를 끌었고, 그 영향으로 일본 내 웹툰 시장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다"며 "현재 일본 웹툰 시장은 성장기 단계인데, 일본 웹툰을 원작으로 한애니메이션이 성공적으로 만들어진다면 그 시장 또한 더욱 확장될 것"이라고.


TV애니메이션‘에반게리온’의 2차 콜라보레이션을 20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반영한 특별한.


‘에반게리온’은 1995년 ‘신세기 에반게리온’ TV 시리즈 방영을 시작으로 일본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작품이 됐다.


2007년부터는 안노 히데아키 감독의.


문화콘텐츠 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GCC사관학교 입학설명회에는 서울 230여명, 광주 200여명 등 430여명의 예비지원자가 몰리며 실감콘텐츠·게임·애니메이션·웹툰 등 미래 문화콘텐츠산업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반영했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실감콘텐츠·게임·애니메이션·웹툰 등 4개 분야의 온라인교육 및.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 인기애니메이션'귀멸의 칼날'과 협업해 주요 지역 앱마켓 순위가 급등했다.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은 오는 3월 시즌 개막에 맞춰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


지난 12일 태국에 선론칭한 키우기 장르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도 올 상반기 중 글로벌 출시한다.


개봉하는애니메이션영화 '퇴마록'를 보고 나면, 작품의 시작과 끝 부문에 잠깐씩 모습을 비추는 극중 인물인 현승희의 존재감이 생뚱맞게 느껴질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번 작품에서는 주요하게 등장하지 않지만, 현승희는 '퇴마록'의 주인공 4인방 중 한 명이다.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애니메이션스튜디오.


CU가 SAMG엔터의애니메이션‘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린이 전용 라면을 출시한다.


CU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라면과 함께 티니핑.


티니핑’ 시리즈는 알파세대(2010년 이후 태어난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국내 대표애니메이션으로 매년 새로운 시즌을 공개할 때마다 자체.


플레이스 상위노출


김신배 대표 "생태계가 강점" 방대한 콘텐츠로 점유율 51% 올해 20작품애니메이션제작 "단순하게 기존 만화를 웹툰화하는 것이 아닌, 만화의 미래를.


인디즈에서 발굴돼 지난해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고, 이달에는 극장판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선배는 남자아이'처럼 라인망가에서 인기를 끈 작품을.


‘티니핑’은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애니메이션이다.


또 A씨는 가게 사장에게 “하늘이 가는 길 간식이라도 챙겨주고 싶다.


하늘아 예쁜 별로 잘가”라는 메시지도 남겼다.


이 씨가 빈소에 배달을 완료했다는 문자를 보내자 A씨는 “메시지 보고 눈물이 많이 나서 답장이 늦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