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캠

학생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캠

test 0 03:00

무슬림 학생회 회장이 된 후 더 많은 무슬림 학생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캠퍼스 내 식당에 할랄 메뉴를 도입했다.


사진 제공=KAIST 의료 인공지능(AI) 기업인프로메디우스의 정성현 대표 역시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 학위를.


개발할 계획이며 후배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의료 인공지능 스타트업인프로메디우스의 CEO 정성현 씨도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를 받는다.


정 씨는 과거 중국에서 사업을 하던 중 한·중 갈등이 심해지며.


그 주인공은 KAIST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는 정성현(사진) 씨.


그는 인공지능 스타트업프로메디우스CEO를 맡고 있다.


KAIST는 오는 14일 대전 본원 류근철스포츠컴플렉스에서 2025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그 주인공은 KAIST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는 정성현씨.


그는 인공지능 스타트업프로메디우스CEO를 맡고 있다.


KAIST는 14일 대전 본원 류근철스포츠컴플렉스에서 2025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한다.


더 많은 무슬림 학생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캠퍼스 내 식당에 할랄 메뉴를 도입하기도 했다.


의료 인공지능(AI) 기업인프로메디우스의 CEO 정성현씨도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 학위를 받는다.


정씨는 한·중 갈등이 심해지던 시기 중국에서의 사업에.


두고 온 싱글대디인 그는 세 차례 수술 등 어려운 사정을 딛고 박사학위를 받는다.


골다공증 치료 인공지능(AI) 스타트업프로메디우스를 창업한 정성현 대표는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를 받는다.


https://vidampt.co.kr/


중국에서 사업에 실패한 정 대표는 KAIST 수업을 계기로.


엑츄에이터)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학위를 받는 정성현씨는 의료 인공지능 스타트업인프로메디우스의 CEO(최고경영자)로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흉부엑스레이 기반 골다공증 진단 소프트웨어를 제품화해 뼈 건강분야 선두기업으로.


지식을 쌓고 싶어 2023년 바이오혁신경영전문대학원 석사과정에 문을 두드렸다.


입학 당시 지금 대표로 있는 의료 AI 기업인프로메디우스에 갓 이직한 상황이었고, 회사 자금이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학업에 더욱 전념했다.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의료 AI(인공지능) 스타트업프로메디우스가 자사의 골다공증 스크리닝 AI 소프트웨어 '프로스 CXR: 오스테오'의 식품의약품안전처 혁신의료기기 지정에 성공했다고 12일.


지금까지 200편이 넘는 논문을 발표하고 1만1000회 이상의 인용을 기록하는 등 학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메디우스는 실버맨 교수 영입으로 미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실버맨 교수는 미국 의료 산업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