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세청(IRS)이 정부 요구에 반기를 든 미국 명문하버드대학교의 '세금 면제 지위'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현지시간 16일 보도했습니다.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은하버드대면세 지위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면서 이같이 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소셜미디어에.
미국 국세청이 정부 요구를 거부한 미국하버드대학교의 '세금 면제 지위'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보도했습니다.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은하버드대면세 지위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면서 이 같이 전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하버드가 계속해서.
시행되면 대학 재정에 큰 타격 하버드에 이미 3조원 보조금 동결하버드대학생들이 지난 15일(현지시간) 학교 캠퍼스를 걷고 있다.
미국 정부의 요구에 반발한 명문하버드대학교에 대해 국세청(IRS)이 '세금 면제 지위'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하버드대면세 지위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고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이 전했다는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소셜미디어(SNS)에 "면세.
미국 국세청(IRS)이 정부의 광범위한 통제 요구를 거부한하버드대학교의 ‘세금 면제 지위’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은하버드대면세 지위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고 사안에 밝은 소식통의 말을 용해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자신의.
미국 국세청이 정부 요구에 반기를 든 미국하버드대학교에 대해 '세금 면제 혜택'의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관련 소식통들은하버드대면세 혜택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면서 이같이 전했습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자신의 SNS.
면세 취소 흔치 않아…시행되면 대학 재정 큰 타격 미국 국세청(IRS)이 정부 요구에 반기를 든 미국 명문하버드대학교의 '세금 면제 지위' 박탈을 추진하고 있다고 미 CNN 방송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은하버드대면세 지위 박탈에 대한 최종 결정이 곧 내려질 것이라면서 이같이.
美하버드대-트럼프 정부 마찰, 이래서 주목된다 ▲ 이투데이 = 찬바람 제조업에 얼음물 끼얹는 매표 경쟁 ▲ 전자신문 = 공공 SW사업 적정대가, 법제화 당연 ▲ 파이낸셜뉴스 = 줄줄 새는 실업급여·산재, 방치하는 공직자가 문제 역대 최대 순익 낸 금융지주, 상생과 혁신도 강화를 ▲ 한국경제 = 韓 떠나는 AI 인재.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의 책임을 묻겠다며 정부가 대학 운영에 개입하려고 하자하버드대에 이어 컬럼비아대 등도 공개적으로 반기를 들었습니다.
[캐롤라인 레빗/미국 백악관 대변인 : "하버드대는 유대계 미국 학생들을 상대로 캠퍼스에서 벌어진 지독한 반유대주의에 대해 사과해야 합니다.
서울대 경제학과와 미국하버드대를 나온 엘리트 경제학자지만, 성향은 진보적이다.
오래전부터 시장만능주의에 비판적 입장을 견지하면서 재벌개혁과 경제 민주주의에 앞장서 왔다.
이명박 정부시절에는 이라는 책을 통해 정부 주도의 무리한 고환율 정책과 자원외교, 4대강 사업 등을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