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제보는 카톡 okj

(끝) ▶제보는 카톡 okj

test 0 14:44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시각장애인이 25일 서울남부지법사법접근센터에서 점자프린터를 이용하는 모습.


한편 이날 법원에서는 동대문구청, 남양주장애인도서관에서 근무하는 시각장애인 공무원이사법접근센터를 체험해 보기도 했다.


사법접근센터란 장애인, 외국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사법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으로, 휠체어, 음성증폭기, 점자.


연수단은 전날 대전지법을 찾아 전자 소송과 영상 재판 시설과·절차 등을 살폈다.


이어 청주지법에서 어린이집, 의무실,사법접근센터, 종합민원실 등 청사 시설을 둘러봤다.


몽골 대법원은 오는 6월 대법원 이전을 앞두고 한국 법원의 전자소송과 청사 시설에 대한.


라브르27


왼쪽은 윤경아 서울남부지법원장.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몽골대법원 연수단의 한국 방문은 법원국제봉사단 희망여행의 초청으로 이뤄졌다.


이들은 이날 청주지방법원 어린이집과 의무실,사법접근센터, 종합민원실 등 청사 시설을 둘러봤다.


연수단은 오는 27일까지사법연수원, 법원도서관,사법정책연구원, 법원공무원.


몽골 연수단은 전자 소송 도입과 대법원 이전을 앞두고 이번 청주지방법원 견학을 추진했습니다.


2월 4298건, 3월 4669건의 상담을 처리해 상담건수 전년 대비 2배 급증했다.


그 동안 ‘찐센터’는 직통번호로만 상담을 진행했었으나, 시민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해 국내외 어디서든 손쉽게접근하고, 기관 인증을 통해 안심하면서 상담할 수 있도록.


기존 상담전화와 문자로만 운영하던 찐센터를 내담자의접근이 용이한 SNS로 확대한 것이다.


찐센터는 내담자가 보이스피싱 범죄조직.


사례에 대한 상담을 진행해 피해를 예방했다.


또 ‘형사사법포털’ 사이트를 조작해 구속영장과 우리은행 계좌 거래내역을 제시.


진행하자는접근법이 필요해 보인다.


이러한 점에서 우원식 국회의장의 지난번 긴급 제안은 아쉬웠던 대목이다.


대한 여전한 ‘악마화’ 시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