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심 평결은 숙의 2시간 만에 나왔다.
뉴욕타임스(NYT)가 5일(현지시간) 한국 사회가 윤석열 전 대통령의 계엄령에 대처하는 과정에서 민주주의 회복력을 입증했다고 보도했다.
NYT는 ‘한국 민주주의가 무모한 지도자를 이긴 방식’이라는 제목의 서울발 분석 기사에서 지난 4개월간 한국 민주주의의.
면적(약 1300㎡)이 농구 코트 3개를 합친 것과 비슷하다.
아미르씨는 “광화문광장 어디서나 전광판이 보이더라”며 “미국뉴욕 타임스스퀘어에도 가봤지만 그보다 압도적인 것 같다”고 했다.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코리아나호텔 외벽 디지털 옥외광고판을 촬영하는.
완화되면서 건물 외벽에 대형 디지털 광고물 설치가 허용된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대구 중구청은 이를 통해 동성로를뉴욕 타임스스퀘어나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처럼 상징성과 흥미를 갖춘 미디어 거리를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대형 디지털 화면을 활용한.
소설로, 섬세한 문체와 감성을 자극하는 연출, 탄탄한 에피소드로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022년 아마존에서 출간돼 미국을 포함한 5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에는 한국 웹소설 최초로 미국뉴욕타임스베스트셀러에 올랐다.
3일자 종이신문에 실린 이 기사는 "여배우의 자살 후에 이 연애.
대통령이 국회의원들을 끌어내서 계엄 해제 표결을 막고 그의 정적들을 체포할 것을 지시했다고 증언했다"라고 설명했다.
미국 <뉴욕타임스>는 "항소가 불가능한 헌재의 이번 결정은 윤 대통령이 12월 3일 계엄령을 선포하면서 일으킨 정치적 격변의 중요한 순간.
가장 강한데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비상사태’라고 주장하며 관세 부과 조치를 발표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미국 일간뉴욕타임스(NYT)가 3일(현지시간) 분석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무역수지 불균형으로 심각한 경제 비상사태를 겪고 있으며 이는.
전 정부에서 임시체류 허가를 부여한 이민자를 쫓아내기 위해 합법적으로 부여된 사회보장번호까지 박탈하고 있다고 미 일간뉴욕타임스(NYT)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지난 8일 미 사회보장청은 복지 혜택 종료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관리.
전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정도의 정책을 쉽게 번복하는 모습에 현지 외신들도 충격에 빠졌다.
뉴욕타임스는 “국민 여러분, 우리는 광대들을 고용했습니다”라는 칼럼을 냈다.
트럼프 대통령은 9일(현지시간) 한국을 포함한 70여개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