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그동안 진행한 'MZ 마케팅'이 통했다"며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자사 플랫폼과 SNS 채널을 '2030세대의 놀이터.
하나투어가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자사 플랫폼과 SNS 채널을 '2030세대의 놀이터'로 리뉴얼했다.
지난 3월 기준 하나투어 닷컴의2030세대회원 수는 전년대비 10% 증가했다.
공식 유튜브 콘텐츠 '무해한 여행' 쿼카편이 123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세대로서 저출생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에 미래가 과연 있겠는가 늘 생각해 왔다"며 해법 마련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국민의힘 저출생대응특위가 20·30대 청년들과 전문가를 초청해 '2030청년이 제안하는 저출생 해법'이라는 주제로 연 첫 세미나.
소병훈 TF 위원장은 '청년의 내일을 위한 오늘의 질문'을 주제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 "오늘 처음 현장.
하나투어는 2025년 3월 기준 하나투어 닷컴의2030세대회원 수가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자사 플랫폼과 SNS 채널을 '2030세대의 놀이터'로 변화시키고 있다.
공식 유튜브 콘텐츠 '무해한 여행' 쿼카.
관리위원회 첫 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질적 문제로 꼽히는 낡은 정당 이미지를 떨쳐내는 동시에 경선 과정.
때문에 지지유보층의 특성을 파악하는 건 선거에서 매우 중요하다.
한국갤럽 4월 2주 조사에서 지지유보층의 비율은 18~29세 55%, 30대 42%, 40대 21%, 50.
야식증후군은 사회생활에서 쌓인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안, 자신감 상실 등의 심리적 문제가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2030세대의 경우 스트레스와 불안은 물론이고 불규칙한 생활 패턴 등으로 야식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진행자와 대담하고 있다.
유튜브 캡처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뽑는 경선레이스가 본격 막을 올린 가운데,2030세대표심을 겨냥한 주자들의 소통 방식도 다양해지고 있다.
비교적 형식이 자유로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나 정치 풍자 프로그램에.
행사에 참여한 TF 리더들이 AI 중심의 문제 해결을 위한 토론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KT KT가 사내2030세대직원 위주로 구성된 AXcelerator TF를 가동하고 전사 곳곳에 AX DNA를 확산한다.
AXcelerator TF원들은 각 조직 내에서 일하는 방식부터 환경까지 전방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