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출신이 제조회사로 전직하며 40대에 이르는 내내 "어디를 가나 전문성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했다.
저자에게 전문성 부족은 약점이 아니라 성장의 계기였던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가 아니었기에 오히려 더 근본적인 것을 보려했다"는.
안기는 사람이 가족일 수 있고, 부모 역시 아직 인격이 완성되지 않은 미성숙한 개체일 수 있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싶었다”고했다.
저자는 “가족 때문에 상처받는 청소년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발간의 소회를 밝혔다.
장수명 씨는 경북 영주에서 태어나.
출신 대학, 지역, 성별 등 기준에 구애받지 않고 오직 연구성과로만 평가해 훌륭한 과기한림원 회원을 선정하겠다고도했다.
과기한림원은 교신저자로서의 대표논문 10편 이상 등 학문적 성취를 엄정하게 심사해 회원을 선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중년 이후 발생하는 CP-A 세포는 새로운 지방세포를 적극적으로 생성해 늙은 생쥐의 체중이 늘어나게했다.
연구의 공동 교신저자인 UCLA 시아 양 박사(분자유전학·생물정보학)는 "특정 신호전달경로(백혈병 억제인자 수용체, LIFR)가 CP-A 세포.
교황은 선교자로서 가톨릭 황무지인 북한에 신앙의 씨앗을 뿌리고 북한에 종교의 자유를 이끌어내고자 방문하려했다.
저자는 교황청이 북한에 요구한 '방북을 위한 5개 조건'을 공개했다.
가톨릭 공동체의 법적 지위 확보, 교황청이 인정한 신부의.
생전에 궁핍했던 보들레르는 "시는 수익성이 가장 높은 예술이지만, 수익은 늦게 온다"고 말하곤했다.
저자는 보들레르의 일화를 통해 문학은 지금 당장 이윤을 내는 일은 아닐지라도,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한다고 강조한다.
김지원 등을 발굴해 그들 안에 있는 언어를 끄집어내려했다.
안 대표가 지난 4일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인쇄소 ‘더블비’에서 인쇄.
즐겨야 꾸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1인 출판사는 기획,저자발굴, 편집, 원고 감수 등을 혼자 도맡는다.
어떻게 자상한 아버지로 변하는지 심리생물학자들은 이해하고자했다.
수컷 쥐가 예상치 못한 새끼를 발견했을 때 무시하거나 공격.
평생 인간 및 영장류의 생식 전략을 연구한저자도 사위가 육아를 전담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영국 화가 프랜시스 베이컨은 빈센트 반 고흐에게 매혹됐다.
반 고흐의 편지를 거듭 읽고 인용했으며, 그림을 변주하기도했다.
미술사가인저자는 이를 “비범함과 모순, 예술가로서의 주체할 수 없는 운명 때문에 파멸할 수밖에 없었던 인물”인 반 고흐에게.
우리는 같은 달을 바라볼 거야" "너는 내 피고, 가족이고, 최고의 친구야"라며 열렬하던 관계도 때로는 모질게 끝나버리기도했다.
저자와 학창 시절 일탈의 공모자였던 헤일리는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되는데, 오로지 서로에게만 강렬히 집중하던 시기를 통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