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타임즈]충남 보령해양경찰서(서장 한상규)는지난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7일 동안 대조기 발생에 따른 연안 안전사고위험예보'주의보'를 발령했다.
연안 안전사고위험예보제'주의보'단계는 연안해역에 안전사고가 발생될 우려가 높거나 발생되고 있어 피해.
동해농협~구미동 구간, 춘천 공지사거리, 원주 학봉정삼거리 등 교통사고다발 구간에 대한 안전위험요소 제거가 추진된다.
강원경찰청은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지점과 교통민원이 다수 접수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우리동네 안심도로 챌린지’를 실시한다.
인천해양경찰서 경찰관이 안전순찰을 하고 있다.
인천해양경찰서 제공 인천해양경찰서가 오는 26일부터 5월2일까지 안전사고위험예보 ‘주의보’를 발령했다.
인천해경은 관심·주의보·경보 등 3단계로 나눠위험예보를 발령한다.
안전사고가 날 우려가 높거나.
울산앞바다에 풍랑 예비특보가 발표됨에 따라 22일 오전부터 기상특보가 해제될 때까지 연안안전사고위험예보제 '관심' 단계를 발령한다고 밝혔다.
위험예보제는 연안사고안전관리규정에 따라 기상악화, 자연재난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우려가.
오는 6월 13일까지 요양병원, 자동차정비소, 노후주택, 교량, 숙박업소 등 시설물 점검을 실시한다.
▲사고위험시설물 안전 점검ⓒ고창군 ▲사고위험시설물 안전 점검ⓒ고창군 이번 점검을 통해 사유 시설의 경우 점검 후 저적 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자발적인.
강릉해양경찰서는 2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안전사고위험구역 23개소에 대해 지자체와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합동점검은 매년 강릉권 연안해역 이용자 및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연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익수·추락 등 안전사고를 사전 예방하기 위해 마련.
합성섬유는 열에 노출되면 쉽게 녹아 피부에 달라붙어 심각한 화상을 유발할 수 있다.
네그로니는 "항공사고의 가장 큰위험은 화재이기에 비행기에서 착용하지 말아야 할 제품"이라고 했다.
또 레깅스처럼 달라붙는 옷을 입고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2023년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 이용 장애인 42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약 73.
8%가 최근 5년 이내 교통사고위험상황을 겪었다고 응답했다.
해당 장소로는 차도와 횡단보도가 각각 22.
8%(126명)로 가장 많았고, 보도.
밀물이 가장 높은 때인 대조기에 강한 바람까지 더해져 높은 파도 유입이 예상됨에 따라 12일 낮 12시부터 연안해역 안전사고위험예보 '관심' 단계를 발령한다고 11일 밝혔다.
연안해역 안전사고위험예보는 기상 악화나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이 예상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