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던 껌 여자친구한테 ‘휙’…“역겹다” 비판받은 배우, 해명 보니
GPUDAMOA
실시간 그래픽카드별 해시,채산성 정보 제공
아미나빌더
|
베이직테마
|
영카트
|
그누보드
GPUDAMOA
0
중고GPU
중고그래픽카드
게시판
자유게시판
오픈카톡입장
중고GPU
중고그래픽카드
게시판
자유게시판
오픈카톡입장
SHOP
홈
중고GPU
게시판
오픈카톡입장
씹던 껌 여자친구한테 ‘휙’…“역겹다” 비판받은 배우, 해명 보니
qdicnfen
0
04.29 19:00
1
https://
1
http://gpudamoa.com/bbs/logout.php?url=https://%23@/
씹던 껌 여자친구한테 ‘휙’…“역겹다” 비판받은 배우, 해명 보니
https://
미국 배우 에이드리언 브로디가 제97회 아카데미(오스카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호명된 후 자신이 씹던 껌을 여자친구에게 던져 비판받았다.
지난 3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브로디는 전날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극장에서 열린 오스카상 시상식에서 영화 ‘브루탈리스트’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브로디는 2003년 영화 ‘피아니스트’로 생애 첫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후 22년 만에 두 번째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브로디는 이날 자기 이름이 불리자 옆자리에 앉아 있던 여자친구 조지나 채프먼과 입을 맞춘 뒤 동료 배우들과 포옹하며 기쁨을 나눴다. 청중의 박수를 받으며 무대로 향하던 브로디는 갑자기 뒤돌아서서 씹고 있던 껌을 손에 뱉더니 이를 채프먼을 향해 던졌다. 채프먼은 껌을 잡지 못했다.
이 장면은 소셜미디어(SNS)에서 화제가 됐다. “역겹다”, “무례하다”는 비판이 주를 이뤘다. 네티즌들은 “말할 때 그냥 씹지 않으면 되지 않나”, “주머니에 넣어도 됐을 텐데”, “왜 삼키지 않았을까”, “어린아이가 할 만한 행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그의 연기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감동적이었다” 등 그를 옹호하는 네티즌도 있었다.
이후 브로디는 ‘라이브 위드 켈리 앤드 마크’와의 인터뷰에서 ‘껌 던지기’에 관해 해명했다. 브로디는 “껌을 삼킬 수도 있었겠지만 그걸 생각하지 못했다. 어떻게든 없애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한편 영화 ‘브루탈리스트’는 홀로코스트를 피해 도망친 헝가리 출신 유대인 건축가 라즐로가 낯선 땅 미국에서 우여곡절 끝에 건축물을 지어나가는 과정을 그렸다. 브로디는 가상의 인물 라즐로를 연기했다.
머스크 ‘펜타곤’ 첫 방문…“中전쟁계획 보고받으려 했다” 보도 파장
마트서 “육식 반대” 시위하던 女…장 보던 男 분노해 벌인 일
승무원 가슴 향한 10대 소년의 총구…순식간에 제압한 男 ‘깜짝’ 정체
“비현실적 외모, AI 같은데?”…미모로 ‘실검 1위’ 찍은 中여대생
‘의성 산불’ 최초목격자 “성묘객 헐레벌떡 내려와”…라이터 발견, 처벌받나? [포착]
[속보] “광명 붕괴사고 50대 실종자, 신체일부 확인…구조 2시간 예상”
男교사 “女인생, 애 안 낳으면 무가치…몸 싱싱한 20대 때 낳아라” 파장
“대박 난 탈모 샴푸 개발 교수님과”…카이스트 간 구혜선 ‘깜짝’ 근황
m3
프린트
Comments
이전
다음
삭제
수정
목록
답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