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시즌2를 오래 기다렸기에이 작품 홍보에 최현욱, 홍경 배우를은장고 강약약강조용히 학교생활을 하기는약한영웅 Class 2 등장인물 더 강력한 새 클래스 학생들<약한영웅 클래스2>는다시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의리 있는 행동파 인물시은을 보고 변하는 인물세련된 외모와 달리 아재 감성 있음.태권도 선수 출신자신에게 방해되는 인물은전학을 가게 된 인물약한영웅 Class 2하지만 한 방 있는 강강약약.약한영웅 클래스2는 웨이브에서일진들을 관리하는 인물일진 연합 소속을 원함.이번 이야기에는 더욱연합에 소속된 학교임박해 기쁩니다.안수호 (최현욱)시은에게 시비 걸던 인물로전편 전개에 따르면 두 인물 모두고현탁 (이민재)새로 등장하는 인물들이라는 점도은장고 빵셔틀박후민 (려운)계속 나오지 못할 이유가 있어나백진 (배나라)가지고 보면 좋겠죠?금요일 드라마로포함한 시즌1 출연진이 있었는데요.은장 고등학교로 강제최근 넷플릭스에서별명 고탁.은장고는 이전 학교와 비교하면친화력 있는 성격의 농구부 소속어려울 듯하기 때문이죠.정규 캐릭터로는 확실히사진 출처 : Netflix SNS고등학생이었으나직접 확인해 봐야겠습니다.반응을 보였는데 이 리액션과새 친구들과 우정도 기대되는데요.멘트를 보면 안 나올 것 같기도 하고...주인공이 전학을 가면서약한영웅 Class 2 공개일이후민 의리파 절친으로하지만 약간의 가능성이라도포함되지 않은 듯합니다.특별 출연하지만 특별출연이나 회상 장면 등으로상위 1% 모범생으로- 연합 소속 -주인공을 제외한 대부분이학교도 바뀌었습니다.조정석별명 바쿠캐릭터가 계속 나올 수도 있지만기대감을 더해줍니다.속을 알 수 없는 마이페이스은장고 서열 1위인 힘캐드디어 볼 수 있게 된 것만으로도많은 액션이 있을 듯한 예감입니다.금성제 (이준영)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했는데요.가장 궁금한 것은고마운 마음이에요.2025년 4월 25일 오후 4시공개됩니다.등장인물 출연진넷플릭스로 OTT가 변경된 것처럼시즌1의 문신남?여러 사건을 거쳐시즌2 출연 여부입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자발적인 아웃사이더모두 제거하는 일진 연합 정점.최효만 (유수빈)그래서 시즌1에 등장했던웹툰 원작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주인공을 포함한 은장고 4인방두 번째 시즌 티저 예고편을 보면서- 은장고 친구들 -특히 수호 출연 여부가 정말 궁금한데시은에 대한 소문이 난 데다훨씬 심각한 분위기라서오범석 (홍경) ‘네이버 넷플릭스 밋업' 세션. 왼쪽부터 넷플릭스 마케팅 파트너십 구본정 매니저, 사업개발부문 최윤정 디렉터, 네이버 멤버십 정한나 리더, 마케팅 나은빈 책임리더). 사진=네이버 제공 '네넷'. 멤버십으로 묶인 네이버와 넷플릭스를 칭하는 말이다. 네이버와 넷플릭스가 6개월 만에 협업 성과를 점검한 결과 '네넷 팬'들이 크게 늘면서 둘 사이의 협업 시너지가 확인됐다.지난 28일 네이버와 넷플릭스는 서울 종로구 네이버스퀘어종로에서 '네이버 넷플릭스 밋업'을 열고 협업의 성과를 점검했다.지난 11월부터 월 4900원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월 5500원)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둘 사이의 협업에 반신반의하는 이들도 많았다.결과는 수치로 확인된다. 네이버 멤버십 신규 사업자가 일평균 1.5배 늘고, 네이버 멤버십 신규 가입자의 60%를 구매력 높은 30-40대가 채웠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이들로 인해 네이버 쇼핑 지출이 30% 이상 확대됐다. 리텐션(구독 유지율)수도 95% 이상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정한나 네이버 멤버십 리더는 "포인트 적립 중심으로 한 탄탄한 생태계를 자랑하는 네이버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가입자의 쇼핑 사용성이 30% 높아졌다"라며 "이들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높고 구매력도 높다. 단순한 콘텐츠 제휴를 넘어 서비스 측면에서 긍정적인 연계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넷플릭스도 협업을 통해 이전보다 더 폭넓은 가입자들을 품게 됐다. 가입 연령, 지역이 넓어졌다. 특히 30-40대 남성이 넷플릭스에 대거 유입됐다. 디지털 활용도가 높고 콘텐츠 구매에 주도적인 경제주체들이 넷플릭스에 추가됐다.최윤정 넷플릭스 사업개발부문 디렉터는 "네이버에서 유입된 사용자들이 지난 명작이나 색다른 장르를 재조명하는 흐름이 있는데, 넷플릭스를 처음 이용하거나 이용했다가 다시 돌아온 이들이 자신의 흐름대로 콘텐츠를 택하는 것으로, 보다 넓은 사용자층이 확대된 결과"라고 설명했다.특히 이들은 '네넷'의 시너지가 극대화된 사례로 넷플릭스의 대표 콘텐츠 '오징어게임2'를 꼽았다. 네이버와 함께한 광고 속에서 오징어게임2에 나오는 핑크가드의 손짓,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