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광화문가족동행 축제 모습/사진=서울시 서울 도심 곳곳이 1일부터 엿새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거대한 놀이터로 변신한다.
장거리 여행의 비용과 시간 부담이 크다면 서울에서 가족들과 다채로운 축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시에 따르면, 시청 앞 서울.
광화문광장에 등장한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BROWN) & 미니니 레니니(lenini) 메가 벌룬ⓒIPX IPX(구 라인프렌즈)는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와 미니니가 함께한 ‘서울 브라운’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2025 서울스프링페스타’를 시작했다.
KT 모델이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 부스에서 이벤트를 체험하고 있다.
ⓒKT KT는 서울광화문광장에서 KT 미디어 그룹사들과 함께 ‘지니 TV 오리지널’ 팝업을 열어 오는 6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서울 스프링 페스타.
특별한 순간을 서울과 뉴욕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선보이며 글로벌 이목을 사로잡았다.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열리는광화문광장 ‘원더 플라자’에는 각각 7m 크기의 초대형 ‘브라운’과 4m 크기의 ‘미니니 레니니’ 메가벌룬이 존재감을 발휘하는 신.
[앵커] 어린이날을 맞아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서울광화문광장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한창인데요.
[캐스터] 네, 저는광화문광장 육조마당에 나와 있습니다.
다양한 시선의 사진들을 엮어 사진관을 꾸미겠습니다.
어린이날인 5일 서울 종로구광화문광장에서 2025광화문가족동행 축제 펀펀한광화문광장이 열린 가운데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한 어린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앵커] 어린이날인 오늘(5일) 가족 단위로 나들이 가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광화문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한창입니다.
[캐스터] 네, 저는광화문광장 육조마당에 나와.
지지 단체들과 진보단체의 집회가 열렸다.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대국본)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종로구광화문일대에서 '국민 저항권광화문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오후 3시 기준 경찰 비공식 추산 1만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