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장내 아나운서로 데뷔한

야구장 장내 아나운서로 데뷔한

test 0 01:47

http://www.wellifair.co.kr/


엄지윤이 부산 사직야구장 장내 아나운서로 데뷔한다.


5월 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야구대표자' 시즌2 5화에서는 롯데자이언츠장내 아나운서 업무를 맡은 야외 MC 엄지윤의 체험기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YOUNG’한 구단을 가리기 위한 대표자들의 양보.


4회 말 신동빈 롯데 지주 회장이자이언츠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손뼉 치고 있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앵커>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상위권으로 도약하면서 황금연휴를 맞은 사직구장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홈팀 롯데는 나균안, 방문팀 NC는 최성영이 선발 출전했다.


롯데자이언츠나승엽이 8회말 1사 만루 우익수 오른쪽 역전 2타점 2루타를.


롯데자이언츠제공 롯데자이언츠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사직야구장에서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과 6일에는 매직쇼와 버블쇼, 풍선아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이 치어리더들의 ‘댄싱키즈 치어리더’ 공연을 통해.


지난 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원정경기.


롯데자이언츠는 인기 콘텐츠 ‘포켓몬’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자이언츠가 인기 콘텐츠 ‘포켓몬’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홈팀 롯데는 나균안, 방문팀 NC는 최성영이 선발 출전했다.


여자농구 BNK 썸 박정은 감독이 롯데자이언츠승리 기원 시구를 마치고.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25일 서울 잠실 야구장을 방문해 롯데자이언츠선수단을 응원했다.


신 회장의 올해 첫 야구장 방문이다.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및 롯데자이언츠구단주가 25일 잠실 야구장을 방문해 롯데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 간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보빵'(KBO빵)에서 롯데자이언츠만 빠진 것에 대한 대응 차원으로 풀이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