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고생이 많으신가"라고

"얼마나 고생이 많으신가"라고

test 0 05.07 22:00

그러자 김후보는 "얼마나 고생이 많으신가"라고 말했다.


미래를 생각해 조속히 단일화에 나서라고 두후보에게 촉구했습니다.


[김정수/강원도의원/국민의힘 원내대표 : "후보단일화 없이는대선승리도 없다는 것으로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원의 이름으로 국민의 이름으로후보단일화를 명령합니다.


민주당은 국민의힘을 통해 온 '원샷 경선' 참여 제안에 당의 대권주자인 이낙연 상임고문이 참여하는 것을 일축했다.


▲[단독]대선후보들 군부대 방문 없다…조용한 정치권 안보 행보 6·3대선이 4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식 선거운동 시작 전까지대선후보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은 오늘(7일) 진보당 김재연대선후보와대선정책협약을 맺었습니다.


민주노총과 김후보는 정책협약에서 "21대대선에서 내란 세력의 재집권을 저지하고 사회 대개혁을 실현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며 사회 대개혁 과제는 민주주의 수호.


주요 내용은 학교안전책임제와 전문교사제 도입, 증평-청주공항-오창을 연계한 항공인재 특구 조성, 농산촌학교 비대면 건강 지원 서비스.


따른 당내 혼란과 400억원대의 2022년대선선거보조금 반납이라는 재정 위기를 겪을 가능성이 높았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선후보가 '골목골목 경청투어:국토종주편'에 나선 7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의 한 카페에서 'K-콘텐츠' 산업 진흥 간담회를 마친 뒤 고법.


단일화하자는 한후보와 당 주도의 단일화에 거리를 둔 김후보간 입장 차만 확인했다.


국민의힘의 단일화 압박이 거세지며대선후보와 당 간 사상 초유의 충돌 사태가 악화할 것으로 보인다.


김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에서 한후보와후보단일화.


제21대 대통령선거 무소속 예비후보7일 김문수 국민의힘대선후보와 만나기 직전 “단일화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저는대선본후보등록을 하지 않겠다”고 배수진을 쳤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선후보가 피고인 신분으로 참여 중인 모든 주요 재판 일정이대선이후로 연기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이진관 부장판사)는 7일 이후보가 연루된 ▲대장동 개발 특혜 ▲위례신도시 개발 ▲백현동 개발 ▲성남FC 후원금 의혹 사건의.

Comments